관리 메뉴

암면역치료/면역세포치료/최고의일본암치료솔루션

암 심리 치료 말기암의 기적 본문

암(癌)에 대한 사색(思索)

암 심리 치료 말기암의 기적

일본암치유연구소 2023. 4. 3. 19:33

드디어 검사 결과가 나왔다. 

"자궁경부암입니다. 여명 한 달입니다."라는 말을 

주치의에게 듣게 되었다. 

 

병원에 입원해 있는 중에「생명의 암호」라는 책을 읽었다. 

다 읽고 나서 놀란 것은 

인간의 DNA 중 실제로 우리가 살면서 사용하고 있는 것은 

전체의 5% 정도라는 것이었다. 

"그렇다면 자고 있는 95%의 DNA 중 1%라도 스위치가 켜지면 

나도 조금은 나아질게 틀림없을 거야." 

그런 생각이 드는 순간 

나는 큰 소리로 "만세!"라고 외쳤다. 

아픈데 없는 눈, 코, 귀, 입 그리고 다른 장기의 세포들에게 

"그동안 내가 아무 일 없이 살 수 있었던 것이 

모두 다 너희들 때문이야. 정말 고마워" 

라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 

물론 암세포에게도 

"너도 지금껏 나와 함께 있어줘서 고마워" 

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암이 사라지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고마움을 수도 없이 되뇌었던 건 아니었다. 

그로부터 10개월 후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다. 

여명 한 달이라던 암이 완전히 내 몸에서 사라져버린 것이다. 

 

-「ありがとう」100万回の奇跡(工藤 房美 著)라는 책에 나오는 내용 중 –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에 "고마워"라는 

감사의 마음을 끊임없이 전하는 것만으로 

전신에 전이된 말기 환자의 암이 자연 소멸해 버린 실화를 소개한 책이다. 

 

결국 저자가 말하는 유전자 스위치 온의 기적이라는 건 

100% 긍정 마인드의 기적일 것이다. 

고마워라는 감사의 말을 정말이지 100만 번 말하다 보면 

일상생활하는 매 순간순간마다 감사의 마음이 

자연스레 습관처럼 나오게 될 것임에 틀림없다. 

물론 그만큼의 경지에 오르려면 정말 강한 정신력과 인내가 필요하겠지만! 

누구나 나도 시작해볼까 하다가 대부분은 중도에 흐지부지 포기하고 만다. 

 

저자처럼 기적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가진다면 

누구나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진정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사의 마음으로 

끝까지 실천할 수 있을 텐데 말이다. 

 

 

 

 

- 일본 암 치유연구소 부산지부 - 

 박영철  010-9286-9785

 감사합니다.